티스토리 뷰

[이슈노트]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가 바람을 피우는 이유는 도대체 뭘까요? 여성 자신도 분명한 이유를 알기 어려운 경우도 많죠.


바람의 상대가 미혼인 경우와 기혼인 경우에 따라 이유도 다르답니다.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는 여성이 바람을 피우는 이유를 9가지로 정리했답니다.


♥ 바람기 상대가 미혼인 경우


1.남자 친구보다 이상형이었다


사귀던 남친에게 불만은 없지만, 만약 남자 친구보다 이상형인 남자가 등장했다면 어떨까요? 그만 그 남자에게 마음이 가는 것은 인지상정일지도 모른다네요.


2.남친과 좀처럼 만날 수 없다


남자 친구와 만날 기회가 적고, 데이트도 제대로 못하는 관계라면 ...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역시 외로움을 느껴 버릴 수밖에 없죠.

3.여자로서 매력을 알게 해줬다


아무래도 최근 남친과 매너리즘에 빠져 있는데, 다른 남자가 "예쁘다" 등을 말을 건넨다면? 여성 입장에서는 기쁠 수밖에 없겠죠.


여성으로서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사람에게 호감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을지도 모른다네요.


4.직접 유혹했기 때문이다


자신에게 남친이 있는지 알고 있으면서도 "데이트 할래요?"나 "내가 더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요" 등 돌직구로 유혹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의 용기에 감동을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여기에 반해 무심코 마음이 움직일 수도 있다는 것이죠.

 

♥ 바람기 상대가 결혼한 경우


5.결혼의 여유가 느껴지기 때문에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하나의 큰 목표를 쟁취한 남성이라는 것은 여러 부분에서 여유가 있답니다.


정신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독신 남성과는 다른 어른의 여유에 매료될 수 있다네요.


6.의지가 있는 느낌 때문에


기혼자는 아내와 가족을 부양하고 있죠. 이런 남성에게는 신뢰와 의지를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응석을 많이 부리는 여성은 의지가 있는 남자를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네요.

 

7.인간적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인간적 매력 즉 인간미를 좋아하는 여성도 있죠. 기혼자에겐 미혼자 보다 다양한 인간적 매력이 있을 수 있다네요.


어쩌면 기혼자이기 때문에 더 매력적으로 느껴 버리는지도 모른다네요.


8.스릴에 흥미를 느끼고 있기 때문에


불륜은, 만일 발각되면 대참사가 벌어질 수밖에 없죠. 그런 위험을 감수해서라도 기혼자와 사랑에 매달리는 이유는 뭘까요?


아마도 스릴있는 연애를 즐기고 있다는 증거일 수 있답니다.


9.승리의 기분을 느끼고 싶기 때문에


불륜 따위는 결사 반대하는 사람은 이해할 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남친이 있더라도 자신을 좋아해 주는 남성과 관계를 맺는데 만족감이나 성취감을 얻는 여성도 있다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