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노트 issuenote.com] 중국의 한 큐레이션 사이트에 ‘남자가 거부하기 힘든 5가지 여자유형’에 관한 글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고 하네요.

 

사람들 말에 따르면 이런 유형의 여자들은 선천적으로 남자의 마음을 흔들리게 한다는데요. 한국이나 중국이나 여자 보는 눈은 크게 다르지 않은듯 하네요.

 

#1. 반달 눈썹 가진 여자

 

중국에서는 반달눈썹을 가진 여자가 마음씨도 착하다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소위 반달눈썹은 태어날 때부터 눈썹이 구부러지고 폭이 넓고 양끝이 뾰족하답니다.

 

이런 눈썹을 가진 여자는 대부분 마음이 여리고 사람들에게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는 것이죠. 반달 눈썹 여자들에게 남자는 보통 자기 속마음을 얘기하고 그녀들로부터 위로를 받는다고 하네요.

 

#2. 눈이 예쁜 여자

 

크고 반짝이는 눈을 가진 여자는 사람들에게 활력을 준다고 합니다. 그녀들은 보통 똑똑하고 대범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남자들은 그녀들과 처음 만났을 때 눈을 바라보며 편안하다고 느끼고 속마음을 잘 털어 놓는다고 하네요. 이렇게 몇 번 그녀들과 대화를 나누다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면, 그녀를 사랑하게 된 것을 알아차리게 된다고 합니다.

 

#3. 긴 생머리를 가진 여자

 

대다수 남성들은 강하고 남자다운 사람이 되고 싶어하죠. 이런 남자들의 마음은 한편으로 여자를 보호하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고 합니다.

 

긴 생머리를 가진 여자는 인기 매우 많죠. 그녀들은 부드럽고 상냥한 기질을 방출한답니다. 설령 그녀들이 화를 낸다 해도 대부분의 남자들은 오히려 어쩔 줄 몰라 한다는 것이죠.

 

#4. 입술이 앵두 같은 여자

 

입술은 당연히 두꺼운 게 섹시하다고 합니다. 옛말에 따르면 윗입술은 정을 나타내고 아랫입술은 욕망을 나타낸다고 하죠.

 

여자의 입술 굵기가 같으면 조화로운 느낌을 준다고 하네요. 이런 입술을 가진 여자들은 남자들은 쉽게 유혹할 수 있답니다. 여자들 입술 색깔만 놓고 보면 당연히 붉으스름한 입술이 창백한 입술보다 낫다고 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